판매 약관

본 약관은 Every Health('EH')가 당사의 웹사이트를 통해 상품을 판매할 때 적용하는 기본 원칙을 규정합니다(본 '약관').

본 약관에서 '당사', '우리', '저희' 및 'EH'라는 용어는 Nestrade SA, 당사의 계열사, 자회사, 양수인, 후임자, 라이선스 부여자, 라이선스 사용자 및/또는 대리인을 의미하며, '귀하'는 고객을 지칭합니다.

당사의 이용 약관을 비롯한 당사 웹 사이트 이용에는 기타 용어도 적용됩니다. 당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당사의 웹 사이트에서 공유되는 모든 개인정보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쿠키 정책은 쿠키 사용 또는 당사의 웹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이와 유사한 기술의 사용에 적용됩니다. 당사의 웹 사이트에서 수시로 제공되는 콘테스트, 프로모션 및 기타 특별 콘텐츠에도 별도의 약관이 적용됩니다.

명확하지 않은 내용이 있거나 본 약관 또는 당사 웹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상품에 대해 하실 말씀이 있는 경우 아래의 문의 방법을 참조하십시오. 당사에서는 일반적으로 귀하가 주문 시 제공한 귀하의 이메일 주소를 통해 귀하에게 연락합니다(귀하의 '이메일 주소') 본 약관은 필요시 복사할 수 있습니다.

1. 판매 계약

1.1 본 약관은 당사의 웹 사이트를 통한 EH의 상품 판매를 규정합니다. 당사의 웹 사이트에서 상품을 구매하기 위해 주문서를 발급하는 경우 귀하는 이로써 본 약관을 즉시 인정하고 약관을 준수하는 데 동의하게 됩니다. 내용을 꼼꼼히 읽으십시오.

1.2 당사의 웹 사이트에서는 만 18세 이상만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1.3 웹 사이트에서 실시하는 판매는 오직 소비자 구매용이며 상업적 재판매 또는 기타 비즈니스 목적을 위한 판매가 아닙니다. 따라서 당사는 구매자에게 판매되는 제품의 주문 또는 수량을 제한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1.4 당사의 웹 사이트에서 주문을 할 경우, 당사에서는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주문 접수 확인증을 보내드립니다. 당사는 귀하의 주문을 접수한 후 언제든지 이를 수락하거나 거부할 수 있습니다.

1.5 귀하의 상품을 발송할 경우 당사는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발송 확인서를 보낼 것입니다. 해당 확인서는 귀하의 주문에 대한 당사의 수락을 의미하며, 이로써 본 약관에 따라 귀하와 EH 간 법적 구속력이 있는 판매 계약('계약')이 성립합니다. 상품을 개별 발송하는 경우 당사에 보내는 확인증으로 개별 계약이 성립합니다. 주문 수락 후 취소는 아래 취소 조항에 명시된 귀하의 권리에 의해서만 가능합니다.

1.6 어떤 이유로든 귀하의 주문을 수락할 수 없는 경우 당사는 이 사실을 귀하의 이메일 주소로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주문은 취소되고 지불된 금액은 전액 환불되며, 계약은 성립하지 않습니다.

2. 주문 상세 사항 및 변경

2.1 제품 설명, 가격, 재고 상황 및 기타 세부 사항은 주문 당시 당사 웹 사이트에 명시된 사실로서 아래 명시된 다음 규정을 반드시 따릅니다.

2.2 모든 가격은 부가가치세 기타 판매세를 포함하여 표시합니다. 웹 사이트에 표시된 바와 같이 배송비를 별도로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수취인 주소가 스위스 외부인 경우 관세, 세금 및 요금의 추가 지불 등 상품의 합법적인 수입에 대한 책임은 귀하에게 있습니다. 당사는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해당 지역 당국에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3 당사는 웹 사이트에 게시하는 상품의 설명, 가격, 재고 상황 및 기타 세부 사항을 최대한 정확하게, 최대한 최신 상태로 유지하고자 노력합니다. 그러나 웹 사이트는 동적 환경인 바, 때때로 부정확성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당사에서는 주문 접수 시 반드시 확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문하신 내용과 실제 내용이 다를 경우 고객의 이메일 주소로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귀하 및 EH가 명시적으로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귀하의 주문은 취소되고 지불된 금액은 전액 환불되며, 계약은 성립하지 않습니다.

2.4 EH는 본 약관을 비롯하여 당사 웹 사이트에 게시된 가격 및 기타 판매 세부 사항을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귀하에게 사전에 통지할 수 있으나 그럴 의무는 없습니다. 단, 계약하에 이미 수락한 주문에는 변경된 가격, 세부 정보 또는 약관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상품이 잘못된 가격으로 게시된 경우, 당사는 잘못된 가격으로 게시된 상품에 대한 주문을 거부 또는 취소할 수 있고, 오류가 있는 계약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2.5 당사 웹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는 일반적인 설명을 위한 것이며 실제 상품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이를테면 색상이 화면에 표시된 것과 완전히 일치하지 않을 수 있고, 포장이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온라인 상세 사항 외에도, 상품을 사용하기 전에 동봉된 설명서 및 라벨을 자세히 읽으시기 바랍니다.

2.6 귀하는 주문과 관련된 모든 세부 사항을 반드시 정확하고 정직하게 제공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을 경우 당사는 귀하의 주문을 수락할 수 없거나 상품 배송이 지연되거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 대금 지불 상세 사항

3.1 귀하가 사용하는 신용카드, 직불 카드 또는 기타 결제 수단은 본인 소유의 것이어야 하며, 주문한 물품의 가격을 충당할 만큼의 충분한 자금 또는 신용 수단이 있어야 합니다. 귀하는 관련된 모든 세금, 배송 및 취급 비용, 구매와 관련된 처리 비용(있는 경우) 등 귀하에 의해 또는 귀하가 웹 사이트에서 설정한 계정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비용을 부담하는 데 동의합니다.

3.2 당사가 제3자 결제 시스템을 통해 수락하는 지불 방법은 웹 사이트에 명시되어 있으며, 당사와 별도의 협의가 없는 한 주문서를 보내는 시점에 지불해야 합니다. 일부 지불 방법은 승인이 필요하고/필요하거나 고객 인증 등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당사와 당사의 제3자 결제 시스템은 귀하의 주문 세부 정보에 대해 합리적인 확인을 하고 적합한 증명을 받을 권리가 있으며, 이는 제3자인 대리인에 대해서도 적용됩니다.

3.3 지불 과정이 완료되지 않았거나 당사 또는 당사의 제3자 결제 시스템이 귀하의 주문에 대해 우려 사항이 있는 경우 당사는 귀하의 주문을 일시 중단 또는 취소하거나 계약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3.4 웹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모든 지불은 당사의 제3자 결제 시스템이 위임받아 직접 처리하며, 당사는 귀하의 신용카드, 직불 카드 또는 기타 지불 세부 정보를 처리하거나 저장하지 않습니다.

4. 배송

4.1 당사에서는 귀하의 상품을 귀하가 주문할 당시 제공한 배송 주소로 배송합니다. 당사는 예상 배송 시간 내에 상품을 배송하고자 항상 노력합니다. 그러나 실제 배송 시간은 때때로 당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납니다. 따라서 당사에서 알려드리는 배송 날짜는 대략적인 날짜입니다. 배송 날짜를 대략적인 날짜로 취급해 주십시오. 당사는 지연으로 인해 발생한 손실 또는 실망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예상 배송 시간 내에 배송하지 못하고 귀하와 당사가 기간 연장을 합의하지 않는 경우, https://www.everyhealth.com/의 지원 센터를 통해 당사에 연락하면 계약을 취소하고 지불한 금액을 환불받을 수 있습니다.

4.2 중복 주문 시에는 일반적으로 해당되는 모든 품목을 한꺼번에 배송합니다. 단, 주문을 보다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경우 귀하의 주문을 개별 배송으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4.3 귀하의 지불이 승인되고 처리된 경우 귀하가 지정한 배송 주소로 상품이 배달되면 귀하는 주문한 상품의 소유자가 됩니다.

4.5 아래 취소 조항에 명시된 귀하의 권리를 저해하지 않을 것을 전제로, 귀하가 지불한 금액이 수령되지 않았으나(또는 지불이 취소되었으나) 귀하가 상품을 수령한 경우, 귀하는 당사의 합리적인 지침에 따라 상품 대금을 지불하거나, 귀하가 비용을 부담하여 상품을 온전하게 반품해야 합니다. 귀하가 이를 수행하지 않을 경우 당사가 수거하거나 수거를 위탁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비용 및 손해 배상을 귀하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4.6 귀하와 당사가 특별히 별도로 합의하지 않는 한, 상품의 배송 기한은 계약의 필수 조건이 아닙니다.

4.7 제공된 배송지 주소가 개인 거주지가 아닌 경우 당사는 보안상의 이유로 해당 주문을 처리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5. 취소

5.1 귀하는 이유를 명시하지 않고도 14일 이내에 계약을 취소할 권리가 있습니다. 취소 기간은 귀하(또는 운송 업체 외에 귀하가 지명한 제3자)가 상품을 물리적으로 취득한 날로부터, 또는 귀하가 여러 상품을 주문하고 당사가 개별적으로 배송한 경우 마지막으로 배달된 상품을 취득한 날로부터 14일에 만료됩니다.

5.2 취소 권리를 행사하려면 https://www.everyhealth.com/help-centre.list의 지원 센터를 통해 계약 취소 결정을 당사에 명확하게 알려야 합니다. 아래 취소 양식 표본을 사용할 수 있으나 필수 사항은 아닙니다. 취소 기한을 맞추기 위해서는 취소 기간 만료 전 취소할 권리에 관한 통지문을 보내기만 하면 충분합니다.

5.3 취소로 인한 결과: 귀하가 위에 명시된 대로 계약을 취소하는 경우, 당사는 원래 배송 비용을 비롯하여 귀하로부터 지불받은 전액을 귀하에게 환불해 드립니다. 귀하가 제공된 상품을 과도하게 취급하여 상품 가치가 손실된 경우 환불할 금액에서 손실액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아래 5.4항 참조). 당사는 부당한 지체 없이 다음 기간에 환불을 처리합니다. (a) 공급한 물품을 귀하로부터 반품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b) (더 이른 경우) 귀하가 상품을 반품했다는 증거를 제공한 날로부터 14일 이내, 또는 (c) 당사가 귀하의 계약 취소 결정을 통보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어떠한 상품도 공급되지 않은 경우. 귀하가 명시적으로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당사는 최초 거래에 사용한 것과 동일한 지불 수단을 사용하여 환불하며, 어떠한 경우에도 환불의 결과로 귀하에게 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상품을 반품받을 때까지 또는 귀하가 상품을 반송했다는 증거를 제공할 때까지 환불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지원 센터(https://www.everyhealth.com/help-centre.list)를 통해 당사에 연락하여 상품을 부당한 지체 없이, 그리고 어떤 경우에도 취소를 통보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반드시 반송해야 합니다. 14일의 기한이 만료하기 전에 상품을 반송한 경우 기한을 충족합니다. 반품에 관련하여 발생하는 직접적인 비용은 귀하가 부담해야 합니다.

5.5 취소 양식 표본

[ ] 귀하

본인/당사[*]는 다음 상품의 판매 계약에 대한 취소 의사를 통지합니다.

[*]

주문일 [*]/접수일, [*]

고객 이름,

고객 주소,

고객 서명(서면 통지인 경우에 한함)

날짜

[*] 필요시 삭제

5.6 위의 취소할 권리 및 아래의 결함 상품에 대한 귀하의 권리 외에도, 배달된 상품이 배송 중 손상되었거나 귀하가 주문한 상품과 다른 경우 배달 후 30일 이내에 지원센터(https://www.everyhealth.com/help-centre.list)를 통해 당사에 연락하고 상품을 반품하면 당사는 해당 상품의 가격과 배송비를 환불해드리고 반송에 드는 합리적인 금액의 비용을 지불합니다.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상품이 손상되었는지 또는 배송 오류였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사에서 상품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6. [보증 및] 책임

6.1 당사는 귀하와 체결한 계약 내용과 일치하는 상품을 귀하에게 공급할 법적 의무를 집니다.

6.2 상기의 아래 취소 조항에 명시된 귀하의 권리 외에도, (a) 귀하의 상품이 귀하에게 배달된 후 30일 이내에 결함이 있거나 잘못되었다고 판명되면 지원센터(https://www.everyhealth.com/help-centre.list)를 통해 당사에 연락하고 물품을 반품해주십시오. 당사는 해당 제품의 가격 및 배송비와 제품을 당사에 반송하는 데 드는 합리적인 비용을 환불해드립니다. (b) 배달 후 6개월 이내에 상품에 결함이 있거나 잘못되었다고 판명되는 경우 상품을 당사에 반품하면, 수리 또는 교체가 불가능한 경우 해당 상품의 가격과 배송비 및 반송에 드는 합리적인 비용을 환불해드립니다. (c) 귀하의 상품이 관련 법률이 정한 합리적인 기간 동안 유지되지 않는 경우 귀하는 일부 금액을 환불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상품이 손상되었는지 또는 배송 오류였는지 확인하기 위해 당사에서 상품을 조사할 수 있습니다.

6.4 당사는 소비자에게만 판매하므로 데이터 손실, 이익 손실 또는 사업 중단 등 비즈니스 관련 손실, 손상 또는 비용에 대해 어떠한 경우에도 귀하에게 또는 본 계약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한 상품 판매와 관련된 다른 사람에게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6.5 당사는 본 계약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한 상품 판매와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원인으로 발생하는 손실, 손상 또는 비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 귀하의 잘못 또는 실수 (b) 당사의 서비스와 무관한 제3자 (c) 당사 또는 당사의 공급 업체가 합당한 주의를 기울였음에도 당사 또는 해당 공급 업체에 의한 통제가 불가능한 모든 사건.

6.6 그러나 당사는 귀하 또는 본 계약과 관련된 또는 웹 사이트를 통한 상품 판매와 관련된 다른 사람에 대한 보증 또는 책임을 법에 의하지 아니하고 제한하거나 배제하지 않습니다.

7. 일반 사항

7.1 귀하가 본 약관의 조항을 위반하고 EH가 귀하에 대해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는 경우, 당사에서는 추후에 귀하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귀하가 동일한 조항을 위반한 다른 경우 또는 다른 조항을 위반하는 경우에도 귀하에 대해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7.2 본 약관의 어떤 조항이 (어떤 이유로든) 이행 불가능하거나, 불법적이거나, 어떤 식으로든 무효라고 판단되는 경우, 본 약관의 나머지 부분은 이행 불가능하거나 불법적이거나 유효하지 않은 조항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완전한 효력을 계속 유지합니다.

7.3 당사는 본 약관(위 2.4항에 따라 수정될 수 있음)에 명시된 서면 조건을 계약과 관련된 당사자 간의 전체 합의로 이해하고 이를 적용하고자 합니다. 귀하와 당사가 기타 변경 사항을 합의하는 경우 이를 서면으로 확인합니다. 이렇게 하면 주문과 관련하여 당사 또는 귀하가 해야 할 일을 둘러싼 문제를 피할 수 있습니다.

7.4 귀하 또는 EH만이 본 약관의 조항을 집행할 권리가 있습니다.

7.5 당사는 본 약관에 따른 당사의 권리와 의무를 타 기관에 이전할 수 있으며, 이러한 상황이 발생하는 경우 당사는 귀하에게 반드시 서면으로 통지할 것이나, 이는 본 약관에 따른 귀하의 권리 또는 의무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당사에서는 이에 대해 가능한 한 사전에 통지할 것입니다.

7.6 본 약관 및 상품 판매는 스위스 법률의 적용을 받으며 귀하와 EH는 스위스 법원이 비전속적 관할권을 갖는 데 동의합니다. 즉, 귀하 또는 당사가 본 약관과 관련하여 법적 조치를 취할 경우 스위스에 소재하는 법원에서 이를 수행할 수 있으나, 귀하 또는 당사는 타국가의 법원이 허락하는 경우 해당 국가에서 조치를 취할 수도 있습니다. 귀하가 EU 회원국 내 소비자인 경우 해당 법원은 귀하가 거주하는 국가의 법원이 될 수 있으며, 이 때에도 스위스 법률이 적용되나, 귀하의 국가에서 적용되는 구속력 있는 현지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7.7 EH의 분쟁 처리 방식에 만족하지 않는 경우 귀하와 당사는 해당 문제를 중재에 회부하는 데 동의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소송을 제기하는 데 제약을 받지 않습니다. 유럽위원회는 온라인 분쟁 해결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해당 플랫폼은 다음 주소에서 방문할 수 있습니다: http://ec.europa.eu/consumers/odr/. 당사에게 알리고 싶은 사항이 있는 경우 당사 지원센터(https://www.everyhealth.com/help-centre.list)를 통해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H는 소비자 중재위원회 또는 중재 계획에 앞서 분쟁 해결 과정에 참여할 의무가 없습니다.

8. 구독 플랜

8.1 귀하는 서비스 구독 플랜 가입 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사 서비스 구독 플랜은 가입 요금 및 귀하가 동의한 정기 요금으로 구성됩니다. 구독 플랜에 가입함으로써 귀하는 구독에 초기 및 반복 결제 기능이 있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취소하지 않은 모든 반복 청구에 대해 귀하가 책임을 진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8.2 당사는 귀하가 '내 계정' 페이지에서 '구독 취소' 버튼을 사용하여 자동 갱신을 해제(옵트 아웃)할 때까지는 귀하의 추가 승인 없이 정기 요금(귀하의 선택에 따라 매월, 2개월, 3개월 또는 4개월 단위로)을 전달합니다.

8.3 귀하의 구독 주문에 대한 첫 결제는 체크 아웃 시 실행됩니다. 후속 결제는 이전 구독 주문에 따른 발송 날짜에 의해 결정됩니다. 이를테면 이전 주문이 2020년 9월 1일에 발송되었고 구독이 2개월 주기로 설정된 경우, 다음 청구일은 2020년 11월 1일이 됩니다.

8.4 '내 계정' 페이지에서 요청하면 언제든지 구독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구독 플랜 취소 요청은 예정된 다음 배송 이후에 적용됩니다. 이를테면 2020년 9월 15일에 취소 요청을 제기하고 다음 배송이 2020년 9월 17일로 예상되는 경우 2020년 9월 17일자 배송이 최종 배송이 되며, 해당 시점부터 구독이 취소됩니다. 고객 서비스팀을 통해서도 취소가 가능합니다. 고객 서비스팀에 연락하면 즉시 취소할 수 있습니다.

8.5 모든 주문은 재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당사가 귀하의 구독 주문에 응할 수 없는 경우 이메일로(이메일 주소가 제공되지 않은 경우 다른 방법으로) 알림을 보내드리며, 귀하는 해당 품목의 재고가 확보될 때까지 기다리거나 주문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8.6 귀하는 다음 청구일로부터 최소 5일 전에 통지하는 경우 구독 주문을 한 달까지 연기할 수 있습니다. 각 구독 주문 연기는 두 번을 초과할 수 없습니다(총 2개월 연기).

8.7 구독을 하면 할인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첫 주문에 대한 할인은 반복 주문에 대한 할인과 다를 수 있습니다. 특별 행사에 대해서는 지출 기준액 충족과 관련된 경우를 제외하고 구독 할인 외에 추가 할인을 적용하지 않습니다.

8.8 첫 번째 구독 주문 시 선택한 배송 옵션은 모든 후속 구독 주문에 적용됩니다. 단, 첫 주문에 대해 배송 프로모션에 의한 익일 배송을 적용하더라도 모든 반복 주문은 일반 배송으로 접수됩니다.

8.9 당사는 절대적 재량에 따라 언제라도 결정에 이유를 제시하지 않은 채 귀하의 구독을 갱신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