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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정관련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경우 주문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자 하신다면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주문을 클릭하신 후 개별상품 또는 전체주문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후 한시간 이내에 취소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새로운 주문은 취소확인메일 수신 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에서 취소하시고자 하는 주문을 클릭하신 후 개별상품 또는 전체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후 한시간 이내에 취소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상품이 이미 발송되었다면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Every Health는 고객님께서 주문상품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한 자동화 발송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서 반품 정책 을 확인하시고 해당 상품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하기'(하단)에서 '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 서비스팀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의 계정을 통하여 주문 발송정보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주문된 각자의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조회를 통하여 현재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송이 시작되면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발송되면 바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배송조회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배송을 위해 묶음 배송이 아닌 개별 배송을 통하여 제품을 전달해드리기도 합니다.

    고객님의 주문은 배송조회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발송 후 보내드리는 이메일을 통하여 제품 도착 예상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주문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시고 싶으신 경우, Every Health에 메시지를 보내시면 됩니다. 


    주문 취소 전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문의하기’ (아래)에서 ‘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다면 개별상품 또는 전체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후 한시간 이내에 취소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상품이 이미 발송되었다면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Every Health는 고객님께서 상품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한 자동화 발송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서 반품 정책 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관련

    주문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로그인 하신 후 쇼핑을 시작하세요. 원하시는 상품을 발견하시면 '장바구니에 담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쇼핑을 계속 하실 수도 있고, 원하시는 상품을 모두 고르셨으면 '장바구니 보기'버튼을 클릭하신 후 결제하실 수도 있습니다.

    보다 편하고 빠른 쇼핑을 위해 결제 시 고객님의 계정에 저장된 주소와 결제정보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저장된 정보가 없다면 새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결제 전 입력하신 모든 정보가 정확한지 체크해주세요. 발송 후 바로 고객님께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상단 '장바구니' 버튼을 클릭하시면 고객님께서 장바구니에 담으신 상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플러스) 버튼을 클릭하여 주문수량을 늘리시거나 – (마이너스) 버튼을 클릭하여 줄이실 수 있습니다. 고르신 상품을 장바구니에서 삭제하고 싶으시면 X (엑스)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Every Health 고객 서비스팀은 항상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모든 주문은 온라인 계정을 통해 이루어져야 하지만, 그들은 기꺼이 도움을 드릴 것입니다.

    '문의하기' 섹션(아래)을 통해 연락해주십시오.

    네,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배송주소는 결제 시 입력하시게 됩니다. 저장된 주소가 있다면 자동으로 입력되지만, 결제창에서 '새 주소 추가'를 입력하시면 새로운 주소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계정을 통하여 주문 발송정보를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을 하시게 되면, 주문된 각자의 상품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조회를 통하여 현재 상품의 위치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발송이 시작되면 이메일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문이 발송되면 바로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그리고 배송조회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배송을 위해 묶음 배송이 아닌 개별 배송을 통하여 제품을 전달해드리기도 합니다.

    고객님의 주문은 배송조회를 통하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발송 후 보내드리는 이메일을 통하여 제품 도착 예상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에 '주문배송조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을 문의하시고 싶으신 경우, Every Health에 메시지를 보내시면 됩니다. 


    주문 취소 전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문의하기’ (아래)에서 ‘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주문을 취소하고 싶으시다면 개별상품 또는 전체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후 한시간 이내에 취소 확인 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상품이 이미 발송되었다면 주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Every Health는 고객님께서 상품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한 자동화 발송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서 반품 정책 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주문을 완료하신 경우 주문변경이 불가합니다. 주문을 취소하고자 하신다면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에서 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주문을 클릭하신 후 개별상품 또는 전체주문을 취소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후 한시간 이내에 취소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새로운 주문은 취소확인메일 수신 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에서 취소하시고자 하는 주문을 클릭하신 후 개별상품 또는 전체주문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취소 후 한시간 이내에 취소확인메일을 보내드립니다.

    *주문상품이 이미 발송되었다면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Every Health는 고객님께서 주문상품을 빨리 받아보실 수 있도록 신속한 자동화 발송시스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홈페이지 하단에서 반품 정책 을 확인하시고 해당 상품을 반송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하기'(하단)에서 '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 서비스팀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Every Health는 고객님들께 항상 최고의 퀄리티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잘못된 상품을 받으셨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저희가 문제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문의하기' (하단)에서 '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아래 정보를 포함해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상품이름

    3. 문제점에 대한 상세정보

    4. (가능하신 경우) 해당사진

    저희가 문제점 분석을 마치자마자 해결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번거롭게 해드린 점 고객님께 미리 사과드립니다. '문의하기'(하단)에서 '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보다 빠른 문제해결을 위해 아래 정보를 포함해서 연락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1. 주문번호

    2. 잘못 온 상품

    3. 주문한 상품

    저희가 문제점 분석을 마치자마자 해결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very Health는 고객님들께 항상 최고의 퀄리티 상품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습니다. 파손된 상품을 받으셨다면 미리 사과드립니다.

    저희가 문제를 신속히 해결할 수 있도록 '문의하기' (하단)에서 '메세지'를 클릭하신 후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부디 해당상품을 버리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배송사고 재발방지를 위해 파손된 상품의 사진을 부탁드릴 수도 있습니다.

    저희가 문제점 분석을 마치자마자 해결방법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결제 및 할인

    Every Health는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온라인 결제수단을 제공합니다.

    Visa Election

    Visa

    Mastercard

    Maestro

    American Express

    Google Pay

    결제 시 선호하시는 결제수단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Every Health는 신용사기를 방지하기 위해 결제수단의 유효여부를 카드발행사와 함께 자체점검합니다.

    고객님께서는 Every Health에서 안전하게 쇼핑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님의 주문내역이'결제 오류' 상태로 뜨면 입력하신 결제정보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주문을 클릭하시면 해결옵션을 보실 수 있습니다. 카드 상세정보를 입력하시기 전 유효기간과 결제확인서(영수증) 발송주소가 정확한지 다시 한 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카드 잔액을 확인해주시 바랍니다. 모든 정보를 확인한 후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문의하기' (하단)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카드를 등록하고자 하시면 결제 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카드정보를 입력하시고 주문하시면 자동으로 카드 상세정보가 저장됩니다. 이후 주문하실 때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저장된 모든 카드 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결제카드 관리'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모든 상품을 담으신 후 ‘장바구니’를 클릭하세요. 장바구니 상품리스트 아래 ‘할인코드가 있나요? 여기에 입력하세요’ 박스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박스 안에 해당 코드를 입력하시고 ‘추가’버튼을 누르시면 할인이 적용됩니다.

    코드가 적용되지 않는 경우, 혹시 하나 이상의 코드를 적용하고자 하시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의 경우가 아닌데도 코드를 사용하는데 문제가 있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문의하기' (하단)을 통해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관련

    Every Health는 주문상품 발송 후 바로 고객님께 발송확인 이메일을 보내드립니다. 발송확인 이메일에서 도착예상 날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트래킹 배송의 경우 발송확인 이메일에 있는 트래킹 링크를 사용하시거나 또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를 확인하시면 상세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상품이 경비실이나 이웃 혹은 다른 안전한 곳에 보관되어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정보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배송관련 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주문상품을 분실등록 하시려면 '문의하기' (하단)을 통해 고객 서비스팀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모든 배송옵션은 배송 정보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 정보 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한 배송 관련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우편함에 들어갈 수 없는 상품의 경우 해당 배송업체가 배송상품을 대신 보관하고 있는 사람 또는 장소에 대한 정보를 남겨드릴 것입니다.

    반품 및 환불

    반품 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시거나 저희가 도움드릴 수 있는 부분이 있는 경우 '문의하기'(하단)을 통해 고객 서비스팀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문의하기' (하단)을 통해 고객 서비스팀에게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들에게 반송 사유를 말씀해주시면 고객님을 위한 최고의 옵션을 알려줄 것입니다. 반품 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very Health는 모든 고객님들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받고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주문한 상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는 경우 반송하셔도 괜찮습니다. 다만, 변심으로 인한 반송은 수령 후 14일 이내에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반송안내를 받으시려면 '문의하기' (하단)을 통해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회사에서 반송된 상품을 받은 후 반송이유 분석과 향후계획 수립에 대한 리뷰절차에 들어가게 됩니다. 리뷰절차가 마무리된 후 피드백을 담은 이메일을 보내드리겠습니다.

    환불금액은 고객님의 계좌로 업무일 5일 이내에 이체되며 진행상황을 담은 이메일을 받게되실 것입니다. 이메일을 받으신 후 업무일 10일이 지나도 환불을 받지 못하셨다면 '문의하기' (하단)을 통해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사이트 이용 관련

    이용 약관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결제페이지로 이동하시는 데 오류가 발생하거나 사이트 이용에 다른 문제가 있으시면 '문의하기' (하단)을 통해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및 데이터 보호정책 페이지에서 보다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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