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정책

반품 정책

제품을 수령한 즉시 가능한 빨리, 사용 전에 제품을 확인하셔야 합니다. 상품을 수령한 다음 날부터 시작되는 31일 반품 기간 정책에 따라 31일 이내에 제품을 반품해야 합니다. 반품 절차는 아주 간단합니다. (아래에 ‘반품 절차’라고 명시된 부분을 참고하여주십시오). 반품되는 모든 상품은 수령하신 제품과 동일하게 사용하지 않은 원래의 포장상태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반품되는 모든 상품은 수령하신 제품과 동일하게 사용하지 않은 원래의 포장상태로 반환되어야 합니다. 상품 수령 후 제품 상태의 점검 시 상당한 주의를 기울여주시길 바랍니다. 예) 보안 스티커 또는 태그가 그대로 붙어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잘못된 제품 수령

고객님께서 당사의 실수로 인해 잘못된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러한 일은 자주 발생하는 일반적인 일은 아니며 당사에서는 고객님을 위하여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환불 또는 교환을 위해서는 상품 수령일로부터 31일 이내에 수령 당시와 똑같은 상태로 상품을 반품하셔야 합니다.


손상 및 결함이 있는 제품

고객님께서 손상되거나 결함이 있는 상품을 수령하셨다면 당사의 깊은 사과를 받아주시길 바랍니다. 당사는 이와 같은 일이 얼마나 실망스러운 일인지 이해하며 고객님을 위해 문제를 최대한 빨리 해결해 드리고자 합니다.

만약에 고객님께서 상품에 결함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당사에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결함을 발견한 즉시 가능한 한 빨리 어떤 결함인지 당사에 말씀해 주시고 당사로부터 다음 절차를 안내받아주시길 바랍니다.

결함이 있는 상품에 대한 회사의 반품 정책은 회원님의 법적 권리를 지지합니다.


수령하지 못한 제품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을 받지 못하셨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이와 같은 일은 자주 발생하는 일반적인 일은 아니며 당사에서는 고객님을 위하여 최대한 빨리 문제를 해결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환불 또는 교환을 받기 위해서는 상품발송확인 이메일을 받은 날로부터 21일 이내에 상품을 수령하지 못하셨다는 것을 고객센터에 반드시 알리셔야 합니다.


제품을 반품하려면

고객의 계정에서 당사의 온라인 메시지 센터를 통해 연락하십시오 고객 서비스 팀에게 고객의 주문 번호와 반품을 원하는 제품 그리고 반품 사유를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 후 당사가 고객에게 고유한 반품 승인 번호를 제공하며 반품에 필요한 주소를 확인해 드릴 것입니다. 주문 번호, 성명과 주소를 포함하여 제품을 안전히 포장해 주십시오. 당사로 제품을 배송할 때 우체국에서 배송 증명을 받으십시오. 배송 증명은 비용이 들지 않으나, 드물게 배송 중 제품이 분실된 경우 이 증명이 없으면 당사에서 고객의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교환을 요청하였으나 해당 제품을 더 이상 판매하지 않는 경우, 제품 구매에 사용된 기존의 결제 수단으로 환불이 진행됩니다. 고객이 수령 후 반품하는 모든 제품은 당사의 창고에 도착할 때까지는 고객의 책임입니다. 따라서 제품을 당사로 돌려보내실 때는 제품의 가치를 보장하는 배송 서비스를 사용하십시오.


당사가 취할 조치

반품되는 모든 상품은 당사의 반품 부서에 의해 확인과정이 이루어집니다.

고객님께서 환불을 받을 권리가 인증이 되는 경우 해당 상품에 있어 환불처리가 이루어집니다. (배송비 포함).

환불은 보통 취소 주문 접수일로부터 영업일 7일 이내에 처리되며 기타요인으로 지연이 되더라도 30일 이내에 처리됩니다.

상품 구매 시 사용된 신용/직불 카드 계정으로 환불이 이루어집니다.


대체상품 반환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에 결함을 발견해서 당사에서 교환을 해드렸다면, 고객님은 대체상품을 수령하신 다음날로부터 7일 이내에 주문을 취소하고 환불을 받으실 권리가 있습니다.


반품 비용

당사는 다음의 경우에만 배송비용을 환불해 준다는 점을 유의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 당사에서 잘못된 제품을 보냈을 경우
  • 수령하신 제품이 손상되었거나 결함이 있을 경우
  • 고객님이 원하지 않는 대체 또는 교환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 정상적인 제품을 받은 경우의 반품에어서는 우편 요금을 환불해 드리지 않습니다. 고객님에게 다시 상품을 재발송하는 비용은 상품에 따라 달라지게 되며, 테스트 프로세스가 완료된 뒤에 고객님께 추가 안내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불만

당사에서 반품, 교환 혹은 수리하는 방식 혹은 과정에 만족하시지 않으셨다면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당사에서는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해드리고 싶습니다. 불만 사항에 있어 연락하시고 싶으시다면 문의방법을 통하여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