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웰빙

어떻게 면역 체계를 강화할 수 있을까? 알아야 할 4가지 팁

how to boost immune system

면역 체계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에 대한 1, 2차 방어선이므로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4가지 쉬운 방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으로 식단을 구성하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짜는 데 중점을 두십시오. 그리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1. 균형 잡힌 식단

신선한 야채와 과일이 풍부한 균형 잡힌 식단은 면역 체계에 필요한 영양소를 공급해 줍니다.

a balanced diet

비타민 C, 아연, 항산화제 등을 비롯한 필수 영양소를 제공하는 식품:

  • 신선한 베리류
  • 쇠고기, 닭고기 등의 살코기 부분
  • 감귤류 과일

2. 면역 체계에 좋은 최고의 비타민과 미네랄

음식을 통해 모든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을 섭취하기 어려운 분들도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그런 경우라면 비타민 보충제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very Health는 건강한 면역 체계를 지원하는 다양한 제품군의 비타민 보충제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비타민 C

비타민 C는 감귤류 과일에서 발견되는 필수 영양소이자 항산화제로, 면역 체계 지원을 비롯한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Garden of Life의 비타민 코드 Raw 비타민 C는 23가지 과일, 야채, 천연 식품 보조 효소 블렌드를 함유하여 번거로움 없이 비타민 C 섭취를 늘릴 수 있습니다.

대안으로 Garden of Life의 마이카인드 오가닉 비타민 C 스프레이를 시도해 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가방이나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로, 어디서나 비타민 C를 섭취하기에 좋습니다.

아연

아연은 어디에 좋은가요? 아연은 건강한 면역 체계에 도움을 주는 또 다른 필수 영양소입니다.

Garden of Life의 마이카인드 오가닉 허벌 엘더베리 시럽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으며 온 가족이 필요할 때마다 섭취하기에 적합합니다. 블랙 엘더베리, 에키네시아, 유기농 로즈마리 추출물로 만든 이 제품은 아연과 비타민 C 섭취를 늘리고 면역 체계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3. 충분한 수면 취하기

우리가 잠자는 시간은 하루 중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 숙면은 신체의 회복을 위해 매우 중요한 요소로, 육체 및 정신 건강에 다음과 같은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 건강한 면역 체계 유지
  • 스트레스 감소 및 기분 전환
  • 기억력 향상
  • 스트레스 관리
  • 주의력 향상

a good night's sleep

이러한 효과를 보려면 몇 시간 정도 잠을 자야 하나요? 보통 성인의 권장 수면 시간은 하루 7~9시간입니다. 매일 밤 잠자리에 들기 전에 동일하고 간단한 의식을 지키는 습관을 들이면 생각을 맑게 하고 수면의 질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다음 방법을 추천합니다.

  • 전자 기기의 화면을 보는 시간을 줄이세요
  • 수면에 도움이 되는 음료를 한잔하세요

숙면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알아야 할 모든 정보를 이곳에서 확인하세요.

수면 보충제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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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면 보충제로 도움을 받을 수 있을까요?

2021-07-02 08:38:42By everyhealth

4. 운동 루틴 찾기

운동은 면역 체계를 강화해주는 효과적인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자신만의 운동 루틴을 따르는 것은 다음과 같은 이점을 제공하며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 부스터가 될 수 있습니다.

  • 근육을 만들고 뼈와 관절을 건강하게 유지
  • 건강한 체중 유지에 도움
  • 정신 건강 및 웰빙 향상

woman running energetically

운동화를 신고 달리기 전에 다양한 유형의 운동을 알고 자신의 운동 루틴에 맞는 운동을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운동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유산소 운동 – 호흡과 심박수를 증가시키고 체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 유연성 운동 – 근육의 유연성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 강화 운동 – 근육을 만들고 근력을 강화합니다.

이 세 가지를 운동 루틴에 포함시키고 늘 실천하고자 노력한다면 건강과 웰빙에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기서 제공하는 최고의 초급자 가이드를 통해 자신만의 운동 루틴을 개발해 보세요.

근육 형성을 위한 초보자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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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 형성을 위한 초보자 가이드

2021-11-22 10:14:06By everyhealt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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