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 웰빙

프로틴 파우더를 일상에서 활용하는 방법

how to use protein powder

단백질 파우더는 운동 후 에너지 충전*과 근육 형성**을 위한 훌륭한 선택입니다. 누구나 쉐이커와 물 한 병, 프로틴 파우더 한 스쿱만 있으면 영양가 있는 프로틴 쉐이크를 만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매일 마시는 쉐이크보다 단백질 섭취를 더 늘릴 수 있는 여러 방법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부터 디저트까지 프로틴 파우더를 활용하는 방법을 아래에서 살펴보세요.

프로틴 파우더 레시피

아침 식사를 맛있게 하면 하루의 시작이 달라집니다. Garden of Life의 Raw 오가닉 올인원 쉐이크 – 가벼운 단맛은 13종의 신선한 싹 채소에서 추출한 비건 단백질 20g을 제공합니다. 아래의 가장 인기 있는 단백질 기반 아침 식사 레시피에 활용해 보세요.

초콜릿 프로틴 오버나이트 오트(프로트 레시피)

맛있는 프로트를 만들려면 다음 레시피를 따르세요.

  1. 우유나 물과 섞은 귀리에 단백질 가루 한 스쿱을 넣고 저어줍니다
  2. 좋아하는 과일을 넣습니다
  3. 밤새 담가둡니다
  4. 다음날 아침, 영양 만점 아침 식사를 즐겨 보세요

Chocolate Proats Recipe

Garden of Life의 프로틴 파우더는 초콜릿, 바닐라, 바닐라 스파이시드 차이를 비롯한 다양한 맛으로 선보입니다.

비건 프로트 만드는 법을 여기에서 알아보세요.

프로틴 팬케이크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싶지만 아침에 시간이 부족하다면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아침 식사 메뉴가 바로 프로틴 팬케이크입니다.

make protein pancake

Garden of Life의 Raw 오가닉 올인원 쉐이크 – 바닐라 한 스쿱을 팬케이크 반죽에 넣어 섞은 후 팬에 붓고 5분 동안 굽기만 하면 완성됩니다. 전체 과정이 15~20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게다가 바닐라 맛 프로틴 파우더가 팬케이크에 깊은 풍미를 더해 줍니다.

식물성 식단을 따르고 있다면, 채식 친화적인 프로틴 팬케이크 레시피를 여기에서 확인해 보세요.

프로틴 베이크드 오트

단백질을 넣어 구워내는 오트는 단백질 섭취를 늘리고 에너지 수준을 높여주는 또 다른 레시피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냉장고에 2~3일 동안 쉽게 보관할 수 있으며 전자레인지에 30초만 데우면 완벽한 아침 식사가 됩니다. 특히 바쁜 아침에 간편하게 먹기 좋습니다.

프로틴 베이크드 오트 만드는 방법을 여기에서 자세히 알아보세요.

프로틴 디저트 레시피

맛있는 디저트 없이 식사가 끝났다고 할 순 없겠죠. 매일 단백질 섭취를 늘리는 또 한 가지 방법은 단백질이 풍부하면서도 칼로리는 낮은 디저트를 먹는 것입니다.

Garden of Life의 단백질 파우더를 활용한 구운 오트 당근 케이크를 만나보세요. 향신료의 은은한 맛과 만족스러운 식감을 죄책감 없이 마음껏 즐기세요! 전체 레시피는 여기에서 만나보세요.

*비타민C는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줍니다

**비타민 D는 정상적인 근육의 기능과 유지에 기여합니다. 단백질은 근육량 증가에 기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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